5 Easy Facts About 신용카드 현금화 92 Described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핸드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이죠.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카드깡이 란 것은 엄연히 불법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왜 불법인지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왜 불법이고, 해주는곳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깡 업체들은 주로 신용카드 현금화라는 문구를 사용해서 홍보를 하고 있으며, 카드한도대출이나 카드대답대출이라는 키워드로 광고를 하기도 합니다.

근데 중요한것은 불법의 대상이 누구냐는 것입니다. 앞의 법조항을 보면 "이런 식으로 모집하면 안 된다" 이런 내용만 규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카드 가입하면 안 된다" 이런 말은 없어요!! 이말은 과도한 지원금을 줘서 신용카드 가입자를 모집하는 행위만 불법으로 규정되어 있다는 말이죠!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가끔 전화로 먼저 이런 제안을 하는 곳이 있는데 이런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자가 처벌되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중간에서 중개한 사람이라거나 가맹점은 처벌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You might be utiliz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version to provide you with the finest encounter.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이용한도 축소로 저신용자 중심으로 각종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저신용자들이 줄어든 한도를 가득 채워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신용 점수가 하락하고, 장기간 신용 접근성이 떨어지면서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타날 수 있다는 분석이다.

그럼 카드설계사들이 말하는 "지원금" 이라는 것은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카드사들도 올해 초 시장금리가 오르면서 자금조달이 어려워지자 이용자들 모르게 이용한도를 낮추고 무이자할부 같은 혜택을 축소시킨 상품권 카드깡 바 있다. 구정한 한국금융연구원 선임연구귀원은 "특히 신용등급이 낮은 소비자의 경우 신용카드 이용한도 축소가 장기간 신용에 대한 접근성 저하를 불러와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할 경우 탄력적 대응이 어려울 수 있다"라며 "금융당국이 부작용을 막기 위해 이용한도 정책을 더욱 정밀하게 살펴야 한다"고 지적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